Running: Cheaper Than Therapy!

You're a Better Runner Than You Think!

Born to Run. Forced to Work!

Can't Stop Running! Won't Stop Running!

■ 신축년 새해 인사의 글 ■

 

회원님과 마라톤에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 달림이 여러분 반갑습니다.

 

2021년 신축년 새해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십시오. 코로나19로 인해 여유로운 마음은 아니지만 금년 한 해에도 서로 응원하고 격려하면서 힘차게 다 같이 화이팅 하십시다.

 

작년 초부터 생각지도 않았던 코로나19의 발병으로 우리 달림이들에게 노력과 땀의 결실의 터전인 전국의 각종 마라톤 대회도 열리지 못 하고 저희 클럽의 크고 작은 행사도 열리지 못 했습니다 

 

그러나 저희 클럽은 회원님들의 요청과 협조 하에 130명의 전 회원이 거의 동참하여 바톤을 이어받은 장장 5개월간의 런 챌린지와 아무런 사고 없이 성황리에 마무리된 제1회 자체 회장배 마라톤 대회로 다소의 위안과 힐링으로 삼을 수 있었던 것은 그나마의 보람과 백미로 여겨집니다.

 

회장 2년의 임기중 막 하프코스를 지나 풀코스까지는 아직 1년여  남짓이 남았고 코로나 상황이 어떻게 전개될지는 모르겠으나 그 현실에 맞게 탄력적으로 운영하면서 저를 포함한 임원진과 집행부 모두가 회원님들의 작은 목소리도 경청하면서 42.195km의 피니쉬 지점에 도달하는 그 순간까지 솔선수범하는 마음과 자세로 유종의 미를 거두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마라톤은 몸과 마음과 정신을 다스리고 힐링하는 운동"임과 동시에 "마음의 수련 운동"이라고 감히 생각하는데 마라톤과 구미마라톤에 대해 궁금하고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 시민 여러분께서는 저희 사무국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어려운 시기이기는 하나 신축년 한 해에도 모든 회원님들 건강에 유념하시고 또한 하시는 일들이 순조롭기를 바라며 가정의 행복과 기쁨이 가득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21년 신축년 정초에

회장 권경원 올림

LOGIN

SEARCH

MENU NAVIGATION